티머니페이, 아이폰 교통카드 간편충전 서비스 선봬
티머니페이, 아이폰 교통카드 간편충전 서비스 선봬
  • 이수연 기자
  • 승인 2021.04.10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 스티커카드’
‘티머니 스티커카드’ [티머니 제공]

티머니가 클라우드 기반 간편결제 플랫폼 티머니페이(TmoneyPay) 서비스 개선을 통해 국내 아이폰 사용자들의 교통카드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다. 티머니는 새로운 디자인의 ‘티머니 스티커카드’ 2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티머니페이는 간편하게 교통카드 충전, 잔액조회, 사용내역 확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티머니 스티커카드는 아이폰 뒷면에 손쉽게 부착해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 등 다양한 오프라인 결제를 할 수 있는 상품이다. 

티머니는 아이폰 사용자들의 더 편리한 교통카드 사용을 위해 ‘간편충전 서비스’를 도입했다. 아이폰 사용자는 티머니페이를 깔고 간편충전을 설정하면 앱 실행만으로 티머니 스티커카드를 자동 스캔해 충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티머니는 새로운 디자인의 티머니 스티커카드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심플하고 모던한 블랙 색상의 ‘베이직 블랙’과 인기 캐릭터 ‘라이언’이 주머니 속에 들어가 있는 귀여운 이미지의 ‘라이언 포켓’이 있다. 

정성재 티머니 페이먼트&플랫폼 사업부장 상무는 “작년에 첫 선을 보인 티머니 스티커카드가 큰 인기를 끌며 아이폰 사용자들의 교통카드 사용에 대한 갈증을 풀어줬다”며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와 다양해진 디자인으로 아이폰 사용자들의 더 스마트하고 더 편리한 교통카드 사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