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애니메이션 ‘날씨의 아이’ 오디오북으로 공개
윌라, 애니메이션 ‘날씨의 아이’ 오디오북으로 공개
  • 이수연 기자
  • 승인 2021.03.14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의아이_보도자료
윌라가 날씨의아이 오디오북을 공개했다. [윌라 제공]

인플루엔셜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가 애니메이션 '날씨의 아이' 원작 소설을 오디오북으로 공개했다.

날씨의 아이 오디오북에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직접 집필한 극장판 애니메이션 ‘날씨의 아이’ 원작 소설이 담겼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으로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켰으며, 날씨의 아이 역시 섬세한 배경과 흥미로운 스토리 등으로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이라 호평받았다. 

날씨의 아이는 도시에 온 가출 소년 호다카가 하늘을 맑게 하는 소녀 히나를 운명처럼 만나 펼쳐지는 아름답고도 신비스러운 비밀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윌라는 작품 내 빗소리, 천둥소리, 물방울 소리 등 날씨와 관련된 풍부한 효과음을 생동감 넘치는 ASMR로 느낄 수 있도록 일부 발췌가 아닌 전문 성우를 통해 처음부터 끝까지 녹음한 완독형 오디오북으로 재탄생 시켰다. 

국내 더빙판 애니메이션에서 주인공 히나 역을 더빙한 김유림 성우와 원피스, 명탐정 코난 등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더빙한 남도형 성우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로 원작의 감동을 담았다. 

문태진 인플루엔셜 대표는 “만물이 깨어나는 봄과 어울리는 날씨의 아이의 섬세하고도 아름다운 표현들과 생동감 넘치는 소리들을 오디오북을 통해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디오 콘텐츠의 양과 질을 동시에 높여 오디오북 듣는 재미와 오디오북을 통한 힐링 타임을 많은 분께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