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더 현대 서울에 AI음악 체험존 오픈
지니뮤직, 더 현대 서울에 AI음악 체험존 오픈
  • 이수연 기자
  • 승인 2021.03.0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자료_지니뮤직더현대_210302_F
지니뮤직이 더현대 서울에 체험존을 마련했다. [지니뮤직 제공]

AI음악플랫폼 기업 지니뮤직과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이 고객가치창출을 위해 뭉쳤다.

최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오픈한 더현대 서울은 서울 최대 규모의 백화점으로 파격적으로 영업면적 절반을 자연과 함께 고객들이 힐링하고 공간으로 만들었다. 고객들은 백화점에 들어서자마자 12m 폭포가 주는 청량감을 맛볼 수 있다. 전 층에서 자연채광을 누리고 1000평 규모의 실내정원에서 휴식을 취하며 쇼핑할 수 있다. 여기에 지니뮤직의 힐링 음악서비스가 더해졌다.

지니뮤직이 제공하는 힐링 음악서비스는 백화점 5층과 6층에서 만날 수 있다. 지니뮤직은 백화점 5층에 위치한 1000여평의 넓은 실내공원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고객들이 AI음악플랫폼 지니를 체험할 수 있게 했다. AI음악플랫폼 지니의 ‘뮤직컬러’ 큐레이션을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테이블에 위치한 QR코드를 통해 지니뮤직에 접속해 무료로 음악을 들으며 나만의 음악컬러를 찾을 수 있다. 뮤직컬러는 지니뮤직이 구현한 큐레이션으로 이용자의 음악감상 빅데이터를 333가지 음악 색상으로 표현한다. 음악 MBTI라 할 수 있는 뮤직컬러 큐레이션으로 나만의 음악정체성을 찾을 수 있다.

더현대 서울 6층에 위치한 카페 H라운지에서는 지니뮤직 유료고객에게 월 1회 무료음료를 제공하며 AI음악플랫폼 지니를 통한 음악감상 체험을 제공한다.

이상헌 지니뮤직 마케팅 실장은 “더현대 서울과 함께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하고 음악 들으며 뉴테크 기반 무인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힐링 음악스페이스를 마련했다”며 “당사의 유니크한 AI큐레이션 서비스 뮤직컬러를 체험하며 나만의 음악색깔을 찾고 음악세계를 탐험하는 여유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