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아모레퍼시픽과 업무 제휴 협약 체결
이베이코리아, 아모레퍼시픽과 업무 제휴 협약 체결
  • 이수연 기자
  • 승인 2021.02.2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와 아모레퍼시픽이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사진은 왼쪽부터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사장,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이사
이베이코리아와 아모레퍼시픽이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사장,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이사 [이베이코리아 제공]

G마켓,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아모레퍼시픽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

25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된 체결식에는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사장과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가 참여해 향후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 G9에서 공식 아모레퍼시픽 브랜드관과 스마일배송을 통해서 설화수, 아이오페, 한율, 오설록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들을 선보이며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해 왔다.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이베이코리아의 물류 배송 플랫폼 ‘스마일배송’과 유료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등 쇼핑 경험 전반을 포괄하는 스마일 시리즈를 중심으로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쇼핑 데이터 활용 방안 모색 등 전방위적인 협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사장은 “아모레퍼시픽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서 세일즈·마케팅 전략을 다변화하고 쇼핑 컨텐츠와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등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양사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새롭게 준비 중인 신규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