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보도사진] 최승필 작가와 박호산 배우의 오디오북 낭독 기념사진](/news/photo/202102/232258_171047_558.jpg)
인플루엔셜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가 12년 동안 최승필 작가가 아이들과 함께 독서 논술 수업을 하면서 축적한 노하우를 집약한 독서교육 지침서 <공부머리 독서법> 오디오북을 15일 공개한다.
독서교육 전문가 최승필 작가의 <공부머리 독서법>은 서울 강남 대치동에서 독서 논술 교사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된 자녀교육 분야 베스트셀러다. 실제 사례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직접 효과를 본 독서법과 독서 교육에서 맞닥뜨리게 되는 다양한 문제에 통쾌한 해법을 제시하는 등 자녀 학습에 있어 학부모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30만 부 이상 판매됐다.
<공부머리 독서법> 오디오북은 특별히 배우 박호산의 낭독으로 오디오북 듣는 재미를 높였다. 자녀들이 ‘영재발굴단’에 출연하는 등 자신의 재능을 적절히 발휘하는 자녀를 기르고 있는 박호산 배우의 낭독을 통해 최승필 저자의 진성성 담긴 글을 보다 생생하게 전달한다.
문태진 인플루엔셜 대표는 “아이의 학년과 읽기 수준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14개의 독서법을 박호산 배우가 아빠의 마음으로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작품을 오디오북으로 재탄생시켜 오디오북의 듣는 재미를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트렌드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