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온택트 홈캠핑 유저행사 성료
넥슨, ‘마비노기’ 온택트 홈캠핑 유저행사 성료
  • 최진희 기자
  • 승인 2020.11.16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이정헌)은 16일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마비노기 온택트 홈캠핑’ 유저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14일 오후 1시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화상 채팅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행사는 마비노기 민경훈 디렉터의 ‘캠핑 키트 언박싱 코너’로 시작했으며, 참석자들은 캠핑키트로 꾸민 집을 화면으로 직접 소개하기도 했다.

이어 마비노기 관련 퀴즈를 맞히는 ‘OX 퀴즈’, 유저들의 사연을 소개하는 ‘마비노기 톡톡’, 마비노기 OST의 전주를 듣고 곡 제목을 맞히는 ‘OST 듣기평가’를 비롯해 ‘디렉터 코너’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참여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내 아르페지오 홈 캠핑장에서 검은 달의 교단 NPC 합주곡인 챕터 7 OST ’시선 끝에 머무는 광채’와 일반 기사단 NPC 합주곡 챕터 6 OST ‘주신의 첫번째 검’ 공연이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마비노기의 여덟 번째 신임 디렉터를 깜짝 발표했다. 앞서 지난 12일에는 마비노기 디렉터가 직접 부른 ‘어릴 적 할머니가 들려주신 옛 전설’의 디렉터 커버 영상을 공개해 신임 디렉터의 등장을 예고한 바 있다.

마비노기 민경훈 디렉터는 “지금까지 변함없이 마비노기를 아껴 주시고 사랑해주신 밀레시안 분들게 감사드린다”며 “함께 해 온 아름다운 추억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새롭고 즐거운 기억을 쌓아 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