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신한카드와 손잡고 연 8% 적금 선보여
우체국, 신한카드와 손잡고 연 8% 적금 선보여
  • 김진환 기자
  • 승인 2020.11.16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연 8.0% ‘우체국신한우정적금’ 출시…내년 4월 말까지 특별 판매
[우정사업본부 제공]

우체국과 신한카드가 손잡고 최고 연 8%의 혜택을 제공하는 적금을 선보였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우체국예금 최초로 신한카드사와 제휴해 최고 연 8.0%의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우체국신한우정적금’을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체국신한우정적금’은 가입기간 12개월, 월 최대 30만원 납입 가능한 자유적립식 예금으로, 내년 4월 30일까지 1인 1계좌만 가입 가능한 한정 판매 상품이다. 우체국 적용금리와 함께 신한카드사에서 특별리워드를 제공한다.

기본금리는 연 0.95%이며, 자동이체 등 우대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0.45%p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제휴이벤트 적용조건을 충족하면, 적금 만기 시 연 6.6%의 특별리워드가 제공돼 최고 연 8.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특별리워드 적용조건은 최근 6개월간 신한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이 제휴 이벤트 신용카드를 신한카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발급받고 적금 가입 후 3개월 내 16만원 이상 사용하면 된다.

가입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코드를 발급 받은 뒤, 우체국 창구 또는 우체국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에서 적금 가입 시 입력하면 된다.

박종석 우정사업본부장은 “신한카드사와 제휴를 통해 우체국예금 이용 고객에게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서민의 자산형성을 지원하는 예금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서민금융 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