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대전·양산에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오픈
아우디, 대전·양산에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오픈
  • 이수연 기자
  • 승인 2020.10.2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1. 아우디,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오픈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오픈 [아우디 제공]

아우디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고진 모터스와 아이언오토가 각각 대전과 양산에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대전 전시장은 대전 오토월드 복합 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면적 300㎡, 1층의 규모로 최대 20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대전 전시장은 경부 고속도로 및 유성 IC와 서대전 IC에 인접해 충청지역과 호남지역 고객들에게 우수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양산 전시장은 지난해 5월 오픈한 아우디 양산 A/S 서비스센터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25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양산 전시장은 경부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의 교차점인 양산IC에 인접해 울산과 부산 및 경남지역 고객들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양산 전시장은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Audi Approved plus, APP)’ 서비스는 지난 2015년 9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시작한 공식 인증중고차 사업이다. 아우디 공인 테크니션들이 아우디 공인 101가지의 성능 점검을 실시하며, 꼼꼼한 관리하에 상품화 과정을 진행한 차량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요청에 따라 출고하는 모든 차량의 정비내역 및 주행거리 이력 등 정확한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