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미시스코 전기차 EV Z, '언택트 방식의 신개념 론칭쇼' 공개 
쎄미시스코 전기차 EV Z, '언택트 방식의 신개념 론칭쇼' 공개 
  • 윤형인 기자
  • 승인 2020.09.18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닥 상장사 쎄미시스코(대표 이순종)가 17일 새로운 전기차 모델 ‘EV Z(이브이 제타)’를 티몬 티비온에서 전격 공개했다. 

쎄미시스코는 이번 론칭쇼를 위해 국내 라이브 커머스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티몬과 손을 잡았다. 이커머스 업계 최초의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티비온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갖춰 새로운 시도에 최적화한 파트너라는 판단에서다. 

EV Z 론칭쇼는 90년대 아이돌 그룹인 태사자의 ‘김형준’과 티몬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았다. 직접 경차를 운행하는 등 평소 경차에 관심이 많은 김형준은 국내 최초의 경형전기차 EV Z(제타) 출시 행사에서 본인의 다양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통해 신차에 대한 설명과 시연을 했다. 제한 없는 자동차 전용 도로 주행, 좁은 공간 주차의 용이성, 최적의 충전 편의성, 최첨단 안전 기술 등 EV Z의 특징과 장점이 출연자의 시연과 영상을 통해 설명됐다.

차량 정식 계약과 출고는 티몬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바로 진행할 수 있다. 쎄미시스코는 온라인을 통한 상품 판매를 위해 티몬과 지속해서 협업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순종 쎄미시스코 대표는 “언택트 시대를 맞아 새로운 시도로 선보이는 이번 론칭쇼와 라이브 판매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은 물론 구매 전환률 측면에도 긍정적인 결과를 불러올 것으로 예상된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저격하는 EV Z만의 개성과 장점이 더 많은 고객에게 전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