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캐시미어 비싸다는 편견 버리세요”
이랜드월드 스파오, “캐시미어 비싸다는 편견 버리세요”
  • 안은혜 기자
  • 승인 2020.08.2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F/W시즌 ‘국민 울 캐시미어 스웨터’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공개한다.

스파오가 이번에 선보이는 ‘국민 울 캐시미어 스웨터’는 20FW 국민상품 라인업 중 하나로 3번의 워싱 과정으로 원사 불순물을 제거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으면서 소방모 원단으로 보풀 발생을 최소화했다. 

캐시미어에서도 상위 등급의 내몽골산 캐시미어를 사용했으며 최적의 원사 조합을 통해 고객이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물세탁이 가능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 설문조사를 통해 살짝 넉넉한 핏을 원한다는 점에 착안, 스탠더드 핏으로 제작했다. 남녀 각 1개 스타일에 남성용은 블랙, 라이트 베이지, 차콜, 아쿠아 블루 컬러로 여성용은 그레이, 오트밀 멜란지, 베이지, 올리브그린 컬러로 선보인다.  

스파오 관계자는 “캐시미어는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고객이 보다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손쉽게 관리하실 수 있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렇게 만들어진 국민상품을 새롭게 시도하는 펀딩 플랫폼을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공개한다”고 설명했다.

스파오는 이번 국민상품 와디즈 펀딩을 기념해 이번 달 31일까지 펀딩 사전 알람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펀딩 성공 시 추첨을 통해 20FW 신상 ‘국민 덤블 베스트’를 증정한다. 본 펀딩은 다음 달 1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