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CGV,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 안은혜 기자
  • 승인 2020.08.0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은 영화, 도서, 잡화, 학습 등 청소년들에게 유용한 브랜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CGV의 대표적인 행사다. 행사 기간은 8월 7일부터 30일까지이다. 

올 여름은 CGV를 비롯한 휠라, 지니뮤직, 핫트랙스, 스무디킹, 메가스터디, 교보문고 총 7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먼저 CGV는 ‘CGV 1318클럽’ 회원에게 일반 2D 영화 6000원 관람 쿠폰, 팝콘(M) 1개와 탄산음료(M) 1개로 구성된 스몰세트 2000원 할인 쿠폰, 에이드 반값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CGV 1318클럽은 만 13세(2007년생)부터 만 18세(2002년생)까지의 청소년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무료 클럽 서비스다.  

CGV 1318클럽 회원만을 위한 깜짝 선물 응모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 1318 클럽에 신규 가입 후 이벤트 기간 동안 영화를 관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318명에게 CJ ONE 포인트 1318원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두 편 이상의 영화를 관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휠라 반팔 티셔츠(20명) 또는 미니 크로스 백(10명)을 선물한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고하면 된다.

한편,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지니뮤직은 스마트 음악감상 첫 달 100원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핫트랙스는 5000원 이상 구매 시 전 품목 10% 할인, 스무디킹은 스트로베리 익스트림(R) 구매 시 1+1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보문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만원 이상 도서 구매 시 10% 할인을, 온라인에서는 교보e캐시 2000원 및 톡소다e캐시 1000원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메가스터디는 청소년들의 학습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단과 강좌 2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