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100대 한정 '올 뉴 랭글러 사지 에디션' 출시
지프, 100대 한정 '올 뉴 랭글러 사지 에디션' 출시
  • 김진환 기자
  • 승인 2020.06.26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 제공]

지프가 '올 뉴 랭글러 사지(Sarge) 에디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 뉴 랭글러 사지 에디션은 루비콘 4도어 모델과 오버랜드 4도어 모델에 적용돼 각각 50대씩, 총 100대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사지(Sarge)는 '하사관'이라는 뜻의 단어인 '서전트(Sergeant)'의 줄임말이다. 차량은 이름에 걸맞게 '사지 그린'의 단일 색상으로 출시된다. 올 뉴 랭글러 사지 에디션은 루비콘 4도어 모델과 오버랜드 4도어 모델에 적용돼 각각 50대씩, 100대만 한정 판매된다.

올 뉴 랭글러 사지 에디션은 2.0리터 터보차저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 조합으로 최대 272마력을 발휘한다.

루비콘 4도어 모델의 경우 락-트랙 HD 풀타임 사륜구동(4WD) 시스템과 트루-락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렌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등을 통해 산, 바위, 계곡 등 어떤 환경에도 최상의 돌파력을 제공한다.

오버랜드 4도어 모델은 오프로드 성능에 열선과 보조 방향 지시등을 포함한 블랙·브라이트 사이드 미러, 원격 시동 시스템, 18인치 알루미늄 휠, 하드 스페어 타이어 커버 등 다양한 편의사양이 더해진 랭글러의 도심형 트림이다.

FCA 코리아 파블로 로쏘 사장은 "랭글러는 하차감을 중시하는 마니아들의 차량임과 동시에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고객들의 워너비 카로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며 "사지 에디션은 희소성과 특별함을 추구하는 고객층의 구매욕을 자극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