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부산고객센터에 AI 키오스크 시범 운영
DB손해보험, 부산고객센터에 AI 키오스크 시범 운영
  • 김진환 기자
  • 승인 2020.06.25 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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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부산고객센터에 인공지능(AI) 키오스크를 시범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은 DB FIS와 함께 업계 최초로 대화형 인공지능 키오스크를 활용해 장기보험 사고접수를 2개월간 시범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장기보험 사고접수 서비스를 받는 주 고객층인 50세 이상의 고연령 고객을 위해 ‘UI/UX 디자인’과 인공지능 ‘3D 아바타’를 활용, 편리성을 한층 높였다고 설명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인공지능 키오스크를 고객창구에 배치해 활용함으로써 방문 고객이 몰리는 시간대에 긴 대기시간을 해소하고 시니어 고객의 편의성을 개선해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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