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ICT패밀리, 코로나19 극복 위한 헌혈 릴레이 나선다
SK ICT패밀리, 코로나19 극복 위한 헌혈 릴레이 나선다
  • 최진희 기자
  • 승인 2020.05.2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을 비롯한 SK ICT 패밀리사가 지난 25일부터 대구 지역본부를 시작으로 헌혈 릴레이에 나섰다.

SK텔레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해 SK ICT패밀리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대규모 헌혈 릴레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본부장 조남선)에 따르면 국내에서 첫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 지난 1월 20일부터 헌혈 참여가 급감해 전년 동기 대비 헌혈 실적이 약 12% 감소하는 등 혈액 수급에 비상이 걸렸다.

이번 행사는 SK ICT패밀리사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되며, 전국 각 본부 및 ICT 패밀리사에서 해당 지역 혈액원과의 ‘지역 매칭’ 형태로 단체 헌혈을 추진하게 된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SK ICT패밀리 구성원이 헌혈 릴레이에 참석하면 구성원 1인당 1만원의 기부포인트를 적립, 연말 사회공헌 사업에 기부하는 '행복크레딧'*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헌혈 릴레이는 SK텔레콤이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가 함께 만든 '레드커넥트' 앱을 통해 이루어진다.

한편 SK텔레콤 대구마케팅본부는 동성로, 구미 등 헌혈의 집 3개소에서 헌혈 참여자를 대상으로 웨이브(WAVVE) 무료체험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부산마케팅본부는 이번 헌혈 릴레이에 앞서 11일부터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과 협업해 헌혈 프로모션 및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