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로모터스, 이스즈 3.5톤급 엘프 트럭 누적판매 1천대 돌파
큐로모터스, 이스즈 3.5톤급 엘프 트럭 누적판매 1천대 돌파
  • 김진환 기자
  • 승인 2020.02.21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전국 28개의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올해 5개소 추가 확장 계획
[사진=이스즈]

글로벌 상용차 제조업체 이스즈(ISUZU)가 국내에 처음 선보인 3.5톤급 엘프(ELF) 트럭이 누적판매 1천대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스즈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는 20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종합 출고센터에서 엘프의 1천 번째 구매 고객을 초청해 차량 출고식을 진행했다.

큐로모터스는 지난 2017년에 3.5톤급 중형트럭 엘프 모델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며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졌다.

지난해 4월에는 세분화되고 있는 국내 물류 시장의 요구에 맞춰 효율적인 운송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이스즈 3.5톤급 엘프 트럭의 초장축 모델을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기도 했다.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이즈스의 엘프 초장축 모델은 출시 이후 물류비 절감 및 수익성 향상을 강점으로 물류회사, 특장회사 등 수송 화물의 종류 및 비즈니스 형태에 적합한 세부 모델을 찾는 고객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그동안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부지런히 달려온 시간이었다”며, “1천대 판매라는 기점을 새로운 시작으로 큐로모터스는 2020년에도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네트워크 확충 및 정비인력 양성 등의 투자를 통해 연간 판매 600대라는 새로운 목표 달성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큐로모터스는 올해 상반기 내 이스즈의 중형급 모델인 ‘포워드(Forward)를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본격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새로운 제품을 통한 고객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