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tv ‘온가족 방구석 영화관’ 오픈
KT, 올레 tv ‘온가족 방구석 영화관’ 오픈
  • 최진희 기자
  • 승인 2020.02.1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

KT가 외출을 꺼리는 올레 tv 고객들이 극장 상영 중인 영화와 국내 최초 개봉작을 집안에서 가족들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12일부터 16일까지 ‘온가족 방구석 영화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레 tv 특집관 ‘온가족 방구석 영화관’에서는 극장 상영 중인 영화 ‘해치지 않아’, ‘닥터 두리틀’, ‘나이브스 아웃’과 국내 최초 개봉작 30여 편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82년생 김지영’, ‘타짜: 원 아이드 잭’, ‘퍼펙트맨’ 등 엄선한 최신영화 80여 편을 5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며, 2020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의 영예를 안은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을 포함해 역대 아카데미 수상작과 액션·코미디·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추천 콘텐츠를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육아 가정을 위한 ‘TV 어린이집’도 준비했다. ‘겨울왕국2’와 같은 애니메이션 영화와 율동 동요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는 물론 ‘서천석의 육아상담소’, 안전과 건강, 육아 교육 등 부모를 위한 콘텐츠도 마련했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KT는 최근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들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모아 올레 tv 특집관을 마련했다”며 “올레 tv 고객들이 겨울철 건강을 지키고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