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제주 GS25에 첨단 자동화 설비 갖춘 신규 공장 오픈
GS리테일, 제주 GS25에 첨단 자동화 설비 갖춘 신규 공장 오픈
  • 김진환 기자
  • 승인 2020.02.1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 자동화 설비·최적의 품질·위생관리 체계 구축
[사진=GS리테일]

제주 편의점 GS25에 신선한 먹거리를 공급하는 제이비프레시가 270평 규모의 신선 먹거리 공장을 제주시 조천읍에 8일 신규 오픈했다.

GS리테일은 제주 GS25에 신선 먹거리 공급하는 제이비프레시 신규 공장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제이비프레시 신선 먹거리 공장을 신설하는 데 필요한 최적의 자동화 생산 시설 및 품질관리, 위생관리 체계 구축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했다.

신규 오픈하는 제이비프레시 신선 먹거리 공장은 자동취반기(자동으로 밥을 짓는 기기), 주먹밥자동성형기, 진공냉각기(밥 등을 진공 상태에서 급속 냉각하는 기기) 등 신선 먹거리 생산에 필요한 최신 자동화 생산 설비를 도입했다.

또한 하루 최대 5만식(5만인분) 이상을 생산할 수 있는 최적의 대량 생산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품질 관리 인력을 강화하고 품질 향상을 위한 별도의 연구실을 운영해 신선 먹거리 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했다.

GS리테일은 제이비프레시 신선 먹거리 공장이 제주 지역에 신설됨으로써 제주 지역에 위치한 GS25가 양질의 편의점 신선 먹거리를 공급받아 제주도민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제주 지역 내 신선 먹거리 공장 신설을 통해 더욱 발전된 양질의 상품을 고객께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지속적인 품질관리와 최신 트렌드에 맞는 레시피 전달을 통해 제주도민에게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