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오픈뱅킹 론칭 이벤트’ 실시
핀크, ‘오픈뱅킹 론칭 이벤트’ 실시
  • 이수연 기자
  • 승인 2020.01.15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구야 이제 뱅크말고 핀크하자!’ 콘셉트
핀크에 전은행 계좌 연결하면 캐시백 지급
핀크가 오픈뱅킹 전면 시행을 기념하며 친구 초대 시 무제한 캐시백을 증정하는 ‘오픈뱅킹 론칭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핀크]
핀크가 오픈뱅킹 전면 시행을 기념하며 친구 초대 시 무제한 캐시백을 증정하는 ‘오픈뱅킹 론칭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핀크]

핀크가 오픈뱅킹 전면 시행을 기념하며 친구 초대 시 무제한 캐시백을 증정하는 ‘오픈뱅킹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핀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친구야 이제 뱅크말고 핀크하자!’ 콘셉트이다. 오픈뱅킹 이후 은행 애플리케이션(앱)을 사용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핀크를 더욱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오픈뱅킹 이벤트는 핀크에 전은행 계좌 연결 후 발급 받은 추천코드를 지인에게 발송하면 참여할 수 있다. 친구가 이를 계기로 핀크에 가입해 은행 계좌 연결 후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1000원의 캐시백이 즉시 지급된다. 신규 고객 역시 2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기존 고객은 캐시백인 핀크머니를 친구가 추천코드를 입력한 만큼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어 혜택이 더욱 크다. 오픈뱅킹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핀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하나금융그룹과 SK텔레콤 합작사라 모든 은행의 계좌를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핀크가 오픈뱅킹 전면 시행으로 이를 해소하게 된 기쁜 소식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무제한 무료 송금은 물론, 최근 출시한 오픈뱅킹 맞춤·특화 송금 서비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송금지원금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핀크는 오픈뱅킹 출시에 맞춰 핀테크 기업 최초로 오픈뱅킹 맞춤형 특화 송금 서비스인 ‘내 계좌 간 이체’를 선보였다. 내 계좌 간 이체 서비스는 앱 하나로 국내 모든 은행의 계좌를 조회 및 이체할 수 있는 기존 오픈뱅킹 서비스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고객이 보유한 여러 계좌로 목적에 따라 맞춤 금액을 지정해 최대 1000만 원까지 한 번에 무료 송금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