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카드 자동이체 이벤트’ 실시
전북은행, ‘JB카드 자동이체 이벤트’ 실시
  • 이수연 기자
  • 승인 2020.01.1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요금 자동이체 패키지 자동이체 항목 따라 최대 ~5만원 혜택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13일부터 신년 맞이 JB카드 자동이체 이벤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동이체 항목을 신청하면 할수록 더 많은 캐시백을 제공한다. 유튜브·넷플릭스 패키지는 대상 카드를 신용카드에서 체크카드까지 확대했다. 또한 2018년도 이후에 이벤트 항목별 자동이체 신청 및 납부 내역이 없는 고객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달 13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약 2개월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생활요금 패키지와 유튜브·넷플릭스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JB개인카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생활요금 패키지는 아파트 관리비, 이동통신비, 도시가스비, 렌탈료, 학부모 부담금으로 구성되어 신청 항목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유튜브·넷플릭스 패키지는 신청 항목에 따라 최대 5000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전북은행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젊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 다양한 이벤트 항목과 캐시백 금액 증대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뉴 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