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새해 맞이 적립 이벤트 실시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새해 맞이 적립 이벤트 실시
  • 이수연 기자
  • 승인 2020.01.13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베이코리아]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베이코리아]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13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W컨셉, 코오롱몰, H패션몰, 오늘의집, AP몰, 더한섬닷컴에서 스마일페이로 최소 3만원에서 최대 3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최대 3만원의 스마일캐시를 추가 적립해준다.

스마일캐시로 컬쳐캐쉬 충전 시 스마일캐시 3% 자동적립을(월 최대 1만5000원), 제로페이 결제 시 스마일캐시 2% 자동적립(건당 최대 1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된 스마일캐시는 이베이코리아 산하 G마켓, 옥션, G9 및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달 한 달 간 스마일페이와 함께 하는 ‘2020 아주 잘 사는 법’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켓컬리, 요기요, 현대백화점면세점, 교보핫트랙스 등 스마일페이 이벤트 제휴처 중 3개의 가맹점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스마일캐시 2020원을 적립해준다. 또한 스마일페이를 사용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스마일캐시를 최대 20만원까지 제공한다.

여행, 문화, 쇼핑 등 다양한 카테고리 혜택도 마련했다. 여행박사, CJ몰, AK몰, 신라인터넷면세점, 알라딘, CGV, 야놀자, 오픽 등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베니토, 러브패리스, 소보제화 등 인기 소호몰에서 스마일페이로 5만원 이상 첫 결제 시 5000원을 추가 적립해준다.

목승원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사업실장은 “스마일페이가 새해에 선호도가 높은 도서, 교육, 문화 등 폭넓은 가맹점들과 함께 현명하게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팁을 소개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페이는 이베이코리아가 2014년 선보인 간편결제 서비스이다. G마켓, 옥션, G9뿐만 아니라 마트, 외식, 패션, 여행 등 폭넓은 온·오프라인 가맹점으로 사용처를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