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JYP Fan’s EDM 체크카드‘ 출시
신한카드, ‘JYP Fan’s EDM 체크카드‘ 출시
  • 최진희 기자
  • 승인 2020.01.06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YP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신한카드 JYP Fan’s EDM 체크카드’ 론칭
카드 사용액 일정 비율 JYP 아티스트와 팬덤 이름으로 난치병 환아 위해 기부
JYP 주최 콘서트 및 국내 콘서트/공연 예매 시 캐시백 제공 등 다양한 혜택
신한카드가 JYP와 함께 ESG 실천 위한 카드를 출시했다.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국내 최대 연예기획사인 JYP Entertainment(이하 JYP)와 함께 ‘신한카드 JYP Fan’s EDM 체크카드’(이하 JYP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JYP 체크카드는 기본형, GOT7(갓세븐), DAY6(데이식스), 트와이스 등 4종류로 출시됐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이용 금액의 일정 비율이 기부금으로 적립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부금은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없이 월 단위로 적립되며 매 분기마다 국제 비영리단체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한국지부에 JYP 아티스트와 팬덤(Fandom, 가수·배우 등 유명인의 팬층)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예를 들어 트와이스 카드를 발급받았다면 카드 이용 시 트와이스와 트와이스 팬덤인 ‘원스(ONCE)’의 이름으로 기부되는 것이다.

이 금액은 난치병 아동의 꿈을 이뤄주는 EDM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EMD(Every Dream Matters)은 ‘세상의 모든 꿈은 소중하다’는 뜻으로 JYP와 메이크 어 위시가 난치병 환아를 돕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JYP에서 주최하는 콘서트를 예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팬클럽에 가입할 때에도 가입금액에 대해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예스24(Yes24)를 통해 국내 콘서트 및 공연 예매 시 이용 금액의 5%가 캐시백 되며 이 채널을 통해 특정 연예인의 팬클럽에 가입하면 팬클럽 가입금액의 5%가 캐시백 된다(월 1회, 최대 5000원 한도).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먼저 버스·지하철·공항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이용 요금의 3%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월 최대 3000원 한도).

신한카드는 “JYP와 신한카드는 각 업계에서 사회공헌에 가장 열정적으로 앞장서는 기업으로 양사의 가치관이 맞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한카드만의 ESG전략에 따라 사회공헌과 연계한 카드와 서비스를 지속 출시해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일류신한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JYP 체크카드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 신한은행 영업점 등에서 신청 가능하다. 카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