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람의나라’ 신규 스토리 및 몬스터 ‘소탕 임무’ 업데이트
넥슨, ‘바람의나라’ 신규 스토리 및 몬스터 ‘소탕 임무’ 업데이트
  • 최진희 기자
  • 승인 2020.01.0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이정헌)은 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겨울 대규모 ‘재개발 프로젝트’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일본’, ‘중국’, ‘용궁’, ‘환상의 섬’, ‘지옥’ 지역에 신규 스토리와 ‘소탕 임무’를 추가했다. 각 지역별 ‘소탕 임무’를 완수하면 일정 수준의 경험치와 해당 지역 보스의 ‘심장’ 아이템, ‘혈마수리검(맹독수리검 상위) 재료’, ‘혈마흑영패도(흑영패도 상위) 재료’, ‘혈마정화의방패(정화의방패 상위)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26일까지 신규 캐릭터(차사 직업 제외)를 생성하면 ‘설꽃영웅신발’을즉시 지급하고, 680레벨까지 ‘빙꽃영웅신발’, ‘빙설영웅신발’, ‘7차 임무 달성권’ 등 다양한 ‘육성지원 물품’을 제공한다. 또 기간 내에 680레벨을 달성하면 ‘겨울눈꽃사슴(무제한)’ 탈 것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99레벨부터 1레벨 상승 시 1레벨이 추가로 오르는 ‘바린이 나르샤’ 이벤트와 해당 기간 승급에 필요한 퀘스트의 난도를 대폭 하향하는 ‘속성 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재개발 업데이트’ 해당 지역(용궁, 환상의 섬, 지옥)에서 특별 임무를 달성하면 ‘물품보관함확장(1칸)’, ‘18k 돋보기’, ‘십억경백쿠폰(5%)’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도전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월 21일까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접속 시간에 따라 ‘무신의기운상자’와 ‘무신의무기상자’를 얻을 수 있고, ‘넥슨캐시’, ‘18k 돋보기’, ‘물품보관함확장(1칸)’, ‘18k 요강’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