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연말연시도 컴프야2019와 즐겁고 알차게 보내세요”
컴투스 “연말연시도 컴프야2019와 즐겁고 알차게 보내세요”
  • 최진희 기자
  • 승인 2019.12.1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9’(이하 컴프야2019)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며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컴프야2019’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특별 접속 보상’, ‘클럽 토너먼트 승부 예측’ 등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야구 비시즌인 연말연시에도 야구팬과 게임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게임 참여 및 보상 기회를 마련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이 매일 각 모드를 플레이하며 막대 사탕을 모아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선물 상자를 이용할 때마다 누적 보상이 지급되며, 최종적으로는 원하는 게임 아이템을 직접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오는 20일부터 1주일간 ‘특별 접속 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기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도전 과제 달성 시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유저들은 보다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최강의 클럽을 가리기 위해 경쟁하는 ‘클럽 토너먼트’를 기념한 ‘승부 예측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오는 30일부터 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본선 토너먼트 결과를 예측하고 적중한 횟수에 따라 최고급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대회 준비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특별한 추가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올 한 해 컴프야에 많은 관심과 사량을 보내 준 야구팬들과 게임 유저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컴프야와 함께 올 연말을 즐겁고 알차게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야구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