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티미디어, 영상언론홍보 서비스 ‘모티 뉴이슈’ 본격 론칭
오티티미디어, 영상언론홍보 서비스 ‘모티 뉴이슈’ 본격 론칭
  • 최진희 기자
  • 승인 2019.11.30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티티미디어는 지난해 선보인 온라인 광고매체 ‘모티’에 이어 영상언론홍보 상품인 ‘모티 뉴이슈’를 12월 1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티 뉴이슈’는 언론 기사를 기사가 아닌 뉴스 형식 영상으로 송출하는 상품이다.

‘모티 뉴이슈’는 지난 9월부터 3개월 간 테스트를 거쳤으며, 11월25일 ytn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아프리카tv를 통해 최초로 시범 송출했다.

오티미미디어 정준태 대표이사는 “‘모티 뉴이슈’는 검증된 방송사 언론매체를 통해 송출됨으로 브랜드와 상품, 서비스에 대한 소식을 전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광고보다 신뢰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영상에 헤시테그가 삽입돼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를 통한 노출로 비용대비 유입률이 높아 효과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포털사이트 검색이 가능해 기업 블로그 또는 SNS를 통해 2차 확산 마케팅에 활용되는 장점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