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솔루트랜스 2019' 참가…유럽 상용차 시장 공략 강화
한국타이어, '솔루트랜스 2019' 참가…유럽 상용차 시장 공략 강화
  • 김진환 기자
  • 승인 2019.11.1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 솔루트랜스 부스 [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북미상용차쇼, 버밍엄 국제 상용차 박람회 등 글로벌 주요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글로벌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11월 19일부터 23일까지 프랑스 리옹에서 개최되는 운송 박람회 ‘솔루트랜스 2019(Solutrans 2019)’에 참가해 프리미엄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솔루트랜스'에 5년 연속으로 참가하는 한국타이어는 박람회가 열리는 '유렉스포(Eurexpo)' 전시센터에 전용 부스를 마련해 건설 현장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는 트럭용 타이어 '스마트워크(SmartWork)' 라인업과 시내버스용 타이어 ‘스마트시티 AU04+(SmartCity AU04+)’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행사에 전시되는 ‘스마트워크 AM11', ‘스마트워크 DM11', '스마트워크 TM11'은 건설 자재 및 폐기물 운송용 차량을 위해 개발된 타이어로 건설 현장과 일반도로 모두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한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기존 내연기관 버스는 물론 전기버스에도 최적화된 시내버스용 타이어 ‘스마트시티 AU04+’도 함께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