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비대면 은행·BC카드 찬스’ 이벤트
DGB대구은행, ‘비대면 은행·BC카드 찬스’ 이벤트
  • 이수연 기자
  • 승인 2019.11.0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웹 간편 카드 발급 고객, 아이폰 등 다양한 경품 증정
[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모바일 웹,  IM뱅크를 통해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11, 다이슨 에어랩 등을 증정하는 ‘비대면 대.카(대구은행 BC카드) 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앞서 대구은행은 지난 9월 모바일 채널 상호간 유기적 연계를 바탕으로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한 모바일 채널 혁신 사업을 완료했다. ‘IM뱅크·IM샵’ 앱과 모바일 웹뱅킹 통해 간편하고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대면 신용카드 발급 서비스를 구축했다. 

대구은행은 이번 서비스로 모바일 웹과  IM뱅크를 통해 BC카드 중 SK OIL & LPG카드나 세븐캐쉬백 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추첨·증정한다. 내달 31일까지 약 3개월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별도 APP 설치나 전자금융 가입이 필요 없어 편리하다. 또한 비대면 채널 신용카드 발급 서비스로 기존 카드 가입 신청 소요시간이 30분에서 3분(계좌 보유고객 평균 기준. 보통 5분여)으로 1/10까지 단축된 것이 특징이다.

비대면으로 해당 카드 발급 후, 익월 말까지 특정 금액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아이폰 11(Pro Max 256GB, 1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3명), 투썸 플레이스 마카롱 세트 (6개 들이, 1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실적 충족 시 대형마트, 주유소, 휴대폰요금자동이체 청구할인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