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프리미엄 캠핑카 ‘신형 유로캠퍼’ 공개
와이즈오토, 프리미엄 캠핑카 ‘신형 유로캠퍼’ 공개
  • 김진환 기자
  • 승인 2019.10.1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와이즈오토]

와이즈오토가 지난 12일 ‘2019 삼성카드 홀가분 마켓’에 참여해 캠핑카 ‘신형 유로캠퍼'를 최초 공개하고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기술력과 와이즈오토의 컨버전 기술을 접목시킨 유로캠퍼는 캠핑 공간과 휴식 공간을 겸비한 세미 프리미엄 캠핑카로 평상시에는 프리미엄 밴으로 활용할 수 있다. 확장형 캠핑카와 달리 기존 차량 형태가 유지된 것이 특징이며 차량관리가 편리하다.

신형 유로캠퍼는 트렁크를 완전히 개방 후 좌석하단을 열면 주방시설 및 테이블을 서랍처럼 편리하게 꺼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여기에 차량 외부 천정을 활용해 짐을 싣고 이동할 수 있게 만든 하드 루프와 측면 사다리 등 다양한 편의 사양을 업그레이드 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중 전고 2350mm의 스탠다드 루프브랜드에 부합하는 319 모델을 기반으로 완성된 유로캠퍼는 일반 도심 주행과 장거리 운행에서도 안락함을 제공한다.

와이즈오토 이병한 회장은 “와이즈오토는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한 모델로 선보이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업그레이드 된 신형 유로캠퍼는 캠핑 열풍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캠핑카 시장에 매력적인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