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삼성 갤럭시 스토어 출시
컴투스 ‘낚시의 신’, 삼성 갤럭시 스토어 출시
  • 이수연 기자
  • 승인 2019.10.0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스토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컴투스 제공]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을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4일 발혔다.

‘낚시의 신’은 터치와 드래그만으로 실제 낚시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레포츠 게임으로, 지난 2014년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서비스되고 있다.

이번 갤럭시 스토어 출시를 통해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글로벌 대표 낚시 게임의 묘미를 선사할 수 있게 됐다.

컴투스는 이번 ‘낚시의 신’의 갤럭시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모든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 스토어 출시로 더 많은 이용자들에 게임을 소개할 수 있는 만큼, 리얼 낚시 게임의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낚시의 신’은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전 세계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5000만 건을 달성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 32개국, 애플 앱스토어 91개국에서 스포츠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최고의 글로벌 레포츠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