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국내 대형항공사와 특별 제휴 프로모션 진행
허츠, 국내 대형항공사와 특별 제휴 프로모션 진행
  • 이수연 기자
  • 승인 2019.09.1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허츠]

허츠 해외 렌터카가 국내 대형 항공사들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차량 렌트 요금 무료‧할인 프로모션 및 항공사 마일리지 특별 적립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은 미국, 캐나다, 유럽 및 호주‧뉴질랜드에서 만 6일 이상 차량 임차 시 1일 렌트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더불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및 차량 픽업 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며 출국 24시간 사전 예약하면 된다.

아시아나 클럽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은 미국, 캐나다, 유럽 및 호주‧뉴질랜드에서 만 3~4일 차량 이용 시 10% 추가할인 혜택 외 500마일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만 5일 이상 차량 이용 시 1000마일이 추가로 적립되는 트리플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시아나 항공 뉴욕 증편을 기념해 허츠 렌터카를 1일 이상 이용한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무료 차량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의 차량 예약 및 픽업 기간은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며 출국 48시간 사전 예약하면 된다.

한편 허츠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델타항공, 루프트한자, 싱가폴 항공 등 세계적인 항공사는 물론, 유명 호텔‧리조트 등과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 항공과 다양한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고 있어 저렴한 요금과 다양한 혜택으로 허츠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