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 광고 공개…‘3D 라이브 뷰’ 통해 차별화 시도
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 광고 공개…‘3D 라이브 뷰’ 통해 차별화 시도
  • 김진환 기자
  • 승인 2019.05.15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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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차 기업 케이카(K Car)는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이제 중고차 사고 팔 땐 집에서'라는 핵심 메시지를 앞세워 3D 라이브 뷰, 온라인 주문, 집 앞 배송, 3일 책임 환불 등 내차사기 홈서비스만의 특장점을 전달한다.

케이카는 이번 광고 영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직영 중고차를 사는 방법을 제시한다.

또한 '중고차, 직영차로 믿고 타자'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통해 멀리 있는 중고차를 직접 보지 않고도 믿고 살 수 있는 케이카 브랜드의 신뢰를 강조한다.

한편 배우 하정우는 지난해 신규 브랜드 론칭에 이어 새로운 캠페인에서도 케이카 대표 모델로 활약하게 됐다. 하정우와 함께 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상파, 종편, 케이블TV는 물론 유튜브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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