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올해 브랜드 캠페인 '기본이 좋아요 진에어' 오픈
진에어, 올해 브랜드 캠페인 '기본이 좋아요 진에어' 오픈
  • 최진희 기자
  • 승인 2019.05.1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는 모습을 공유하기 위해 2019년 브랜드 캠페인을 오픈하고 특가 프로모션을 17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본이 좋아요(ㅈㅇㅇ) 진에어(ㅈㅇㅇ)' 캠페인은 지난 2008년 첫 취항 이후 구축해 온 진에어의 항공 네트워크 및 서비스, 안전 운항 철칙 등 기본 원칙에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진행된다.

캠페인 영상은 '좋아요'와 '진에어'의 공통 자음인 'ㅈㅇㅇ'을 키워드로 활용해 '기본을 갖춘 진에어'를 핵심 메시지로 강조했다. 진에어는 '최저가편', '무료 수하물편' 등 총 5편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그 동안 충실히 지켜온 기본 원칙과 고객들과 함께 성장한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진에어만의 가치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특가 항공권은 5월 13일부터 10월 26일 사이에 운항하는 총 33개 국내선, 국제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또한 무료 기내식, 무료 위탁 수하물 등 진에어만의 기본 서비스도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